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방법 땡처리

스카이스캐너는 항공권, 호텔, 렌트카를 예약할 때 최저가를 비교하여 검색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이 글에서는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여 여행을 갈 때 저렴한 항공권(비행기표)를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땡처리 항공권, 편도 구간 예약 활용하기, 24시간 무료 취소 정책 활용하기 등의 다양한 예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스카이스캐너(Skyscanner)로 저렴한 항공권 예약하기

스카이스캐너는 항공권 호텔, 렌터카를 예약할 때 최저가를 비교하여 검색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전 세계 수백개의 항공사와 여행사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가 있으며, 추가 수수료 없이도 원하는 업체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도록 중개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행자들에게 유연하고 저렴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스카이스캐너로 항공권 예약방법

먼저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그 후 가는 편과 오늘 편의 날짜를 정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좌석등급과 여행지를 선택하고 검색하기 클릭을 하면 원하는 여행지의 항공편이 검색됩니다.

3.스카이스캐너 편리한 기능

1)가격 변동 알림

스카이스캐너에서는 원하는 항공권의 가격변동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가격이 오르거나 내려갈 때마다 알림으로 알려주므로 자신이 원하는 최적의 금액에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에서 중국으로 가는 비행기표(항공권)을 검색하고, 가격 변동 알림을 설정하면 가격이 얼마나 변화하는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잘 사용하면 가격이 내려갔을 때 바로 예약하면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2) Everywhere 검색

출발지만 입력하고 목적지를 ‘어디든지(Everywhere)’로 설정하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줍니다. 즉흥적인 여행을 계획하거나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하고 싶을 때 사용한다면 유용한 기능으로 쓸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9월에 서울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검색하고 ‘어디든지(Everywhere)’ 를 검색하면 중국, 일본, 베트남 등의 저렴한 여행지를 추천해줍니다. 검색된 리스트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선택한 후에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한 달 전체 검색

출발 및 귀국일자를 정하지 않고 ‘한 달 전체’를 검색하면 가장 저렴한 달과 날짜를 보여줍니다. 여행 가능한 일자가 있을 때 가장 저렴한 비행기표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서울에서 중국 상해로 가는 항공권을 검색하고 ‘한 달 전체’를 선택하면 가장 저렴한 달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보여준 일자 중에서 가장 저렴한 날을 선택하면 비행기표의 가격을 절감할 수가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저렴한 항공권(비행기표) 예약하기

  1. 출발 6주 전에 예매하기
    일반적으로 항공권은 출발 6주 전이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이렇게 사전에 예약을 한다면 평균 10% 정도 항공권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2. 신용카드의 항공 마일리지 전환 및 할인혜택 이용하기
    할인되는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카드는 아시아나항공 및 스타일라이언스 항공사의 항공권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적립된 마일리지를 항공권이나 업그레이드 등으로 전환할 수가 있습니다.
  3. 땡처리 항공권 노리기
    땡처리 항공권은 출발시간이 임박하거나 미판매된 좌석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어디든지(Everywhere)’ 검색이나 ‘한 달 전체’ 검색을 통해서 땡처리 항공권을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서울에서 상해로 가는 항공권을 검색하면 당일 출발하는 땡처리 항공권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단, 땡처리 항공권은 재고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남들보다 서둘러 예약을 해야합니다.
  4. 편도 구간 예약 활용하기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것보다 편도 항공권으로 따로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가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바꿔가며 편도 항공권의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5. 변경 가능한 항공권
    스카이스캐너에서 변경 가능한 서울발 상하이행 항공권을 검색해서 예약을 하면 차후에 여행 계획이 취소되어도 금전적인 손실이 없습니다.
  6. 24시간 무료 취소 정책 활용하기
    일부 항공사에서는 24시간 이내에 취소를 하면 전액 환불을 해주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한항공은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후 24시간 이내에 취소하면 수수료 없이 환불을 진행해줍니다.
    이러한 정책은 가격이 내려갈 떄마다 땡처리나 가격이 할인된 경우에 이용하면 됩니다. 만약에 서울에서 베트남으로 가는 항공권을 구입을 했는데 다음 날 가격이 5만원 이상 할인이 되었다면 취소하고 다시 예약을 할 수가 있어 더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항공권(비행기표)에서 지출을 가장 많이 하게 되실텐데요. 비행기 가격은 여행 비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가능한 저렴한 항공권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작정 편한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에서 비행기표를 예약하기시보다 스카이스캐너를 활용해서 더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 보다 더 메리트있는 가격으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